임신, 출산, 육아

시흥 안산 산모교실 원더맘스 모유수유 강의 들은 후기, 선물

보건요정 2023. 6. 2. 09:24
반응형

5월 29일 처음으로 산모교실을 다녀왔다. 내가 다니고 있는 산부인과 병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은데 집이랑 조금 거리가 있어 아쉽게 참석을 못하고 시흥이나 안산에 있는지 찾아보다가 원더맘스 산모교실을 알게 되었다. 이날 진행은 안산 참사랑 어머니회에서 진행을 하게 되었고, 모유수유강의를 들었는데 굉장히 유익하고 만족스러웠다. 

 

1. 안산 산모교실 원더맘스 임신, 출산 선물 

안산 산모교실 원더맘스는 참석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기 치발기, 기저귀샘플, 탕온계, 아기양말, 젖병, 아기로션 등 정말 다양하다. 여기서 받은 몇 개의 품목은 출산가방 쌀 때 유용한 도움이 될 것 같다. 수업이 끝나고 전원참석자에게 주는 선물 말고도 추첨이 있는데, 나는 베이비 로션을 뽑았다. 

 

2. 원더맘스 안산 임신육아교실, 산모교실 일정

안산에서 진행된 원더맘스 산모교실은 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부스탐방을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기동화책이나 산후조리에 필요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괜찮았다. 2시부터 50분 동안 신생아꿀팁케어 모유수유에 대해 강의를 들었는데, 전유, 후유, 아기 목욕시키는 방법들에 대해 재미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신랑이랑 함께 들었는데, 같이 들으니 더욱 좋았다. 부부강의로 좋은것 같다. 

 

3. 안산 산모교실 수업을 들은 후

산모교실 수업을 듣고 나서 내용이 1시간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6월 말이에 시흥에서 열리는 산모교실도 신청해 두었다. 임신을 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무료하기도 했었는데, 오랜만에 강의실에서 수업을 들으니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3개월 남은 임신기간 동안 알차게 다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