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집꾸미기

LG 퓨리케어 정수기 추천 : LG 퓨리케어 냉온정수기 WD505A 화이트 내돈내산

by 보건요정 2022. 7. 14.
반응형

드디어 집에 정수기를 설치했다. 생수병 시켜놓고 먹었었는데, 왠지 모를 찝찝함이 있었다. "자기야 우리 정수기는 LG 퓨리케어로 사자, 얼음까지는 아니어도 냉온정수기능만 있으면 될 것 같아, 색은 어떤 게 예뻐?"라고 신랑이 말했다. "좋지, 우리 드디어 정수기 설치하네, 나는 하얀색이 예쁜 것 같아" 우리는 LG 퓨리케어 냉온정수기 WD505A모델을 선택하고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로 선택했다.

 

1. LG 퓨리케어 정수기 추천

 

LG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물이 나오는 곳이 상하좌우로 움직여 공간 활용을 하는데 아주 뛰어나다. 둘째, 고온 살균은 물론이고,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위생에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셋째, 4단계의 퓨리 필터 시스템으로 깨끗함이 검증되어있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주방에 두면 감각적으로 변해서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 무빙 탭 (상하좌우)
  • 고온 살균
  • 스테인리스 직수관
  • 4단계 필터 시스템

 

2. LG 냉온정수기 퓨리 케어 정수기 WD505A 색상 및 세부 기능

 

LG 냉온정수기 퓨리케어 WD505A의 색상은 화이트, 실버, 네이비 색상이 있었다. 나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 마음에 들어 주문을 했는데 후회 없다. 정수기는 살균력이 생명인데, WD505A제품은 필터는 물론이고, 외부에 노출되어있는 출수구까지 전 구간 강력 고온 살균이 된다. 내가 살균을 따로 하지 않아도 일주일에 한 번씩 자동으로 고온 살균이 되어 보이지 않는 곳까지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자동으로 되긴 하지만, 내가 원할 때마다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살균에 굉장한 힘을 쓴 정수기다.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으로 물속에 있는 유익한 미네랄은 유지하고, 결점이 거의 없는 정수능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믿고 안심하고 물을 마실수 있다. 요즘 중금속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중금속 9종 및 유기 화학물질을 제거하고, 미세입자나 노로바이러스 제거를 하는 기능도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한 시간마다 10분씩 자동으로 코크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준다. 스마트한 현대사 외답 게 음성안내로 피러 교체시기, 살균 시작, 완료까지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3.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5A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다가 정수기를 사용하니깐 확실히 물을 자주 섭취하게 되어 좋다. 외부 정수기로 물을 마실 때 조금 찝찝할 때도 있는데, LG 퓨리 케어 정수기 WD505A는 정말 믿고 먹게 돼서 안심이 된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잘 안 마셨는데, 이제 주방이나 거실 지나다닐 때마다 한 번씩 먹게 된다. 내가 사용해보고 가장 좋았던 점은 정수기로 물을 내릴 때 물의 용량을 설정한 후 내릴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1000ml, 500ml, 250ml, 120ml의 용량을 터치만 하고 물을 내리면 원하는 용량을 내릴 수 있다. 그래서 요리할 때 계량할 때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정수기 하나로 삶의 질이 달라짐을 느낀다. "자기야, 우리 정수기 놓길 참 잘했다. 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