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거제도 케이블카 필수여행코스 : 10월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노을 맛집

by 보건요정 2022. 10. 16.
반응형

거제도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단연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다. 케이블카 타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 펼쳐진 자연의 위대함을 보았다. 원래 일정은 첫째 날 아침에 보는 것인데, 매미성 해변에서 예상시간보다 오래도록 머물러서 다음날 갔다. 오히려 이날 본 게 신의 한 수였다. 노을이 질 때 볼 수 있었던 거제도의 모습은 정말이지 아름다웠다. 신혼여행 때 봤었던 그랜드캐년의 모습과도 닮아있었다.

1. 거제도 노을 맛집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거제도 필수 여행코스

2022년 10월 2일 오후 6시 거제도
2022년 10월 2일 오후 6시 거제도

거제도 여행 첫날 가려고 했었던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였는데, 일정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다음날 오후 6시쯤 탔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간 시간에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었다. 2022년 10월 2일 오후 6시의 거제도는 붉게 물든 노을이 정말 멋있었다. 거제도 케이블카를 타고 이러한 광경을 볼 수 있음에 감사했다. 이렇게 멋진 풍경은 보고 싶어도, 날씨, 시간 등이 안 맞으면 볼 수 없을 것 같다. 낮에 보는 거제의 푸릇하고, 파란 모습도 멋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자연의 위대함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거제도에 왔다면 거제 여행코스로 케이블카는 꼭 한번 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2. 거제도 케이블카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요금, 운영시간

거제도 케이블카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왕복 기준 성인 15,000원이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매표소로 가는 길에 보이는 케이블카 캐빈들이 반겨준다. 하늘에 보이는 멋진 노을 볼 생각에 들떠있었다. 오후 6시에는 매표소가 마감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우리는 운 좋게 5시 55분쯤 매표를 하였다.

  • 대인 15,000원
  • 소인 12,000원 (8-13세 이하), 7세 이하 무료
  • 경로 13,000원

우리가 탄 캐빈이 마지막 캐빈이어서 우리 가족만 탈 수 있는 자리였다. 생각보다 빠른 속도감에 심장이 덜컥 내려앉았지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 신기한 경험이었다. 나와 신랑은 기념사진도 찍었다. 내 동생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인형을 붙잡고 눈을 꼭 감은 채로 갔다.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2022년 3월 19일에 개장을 했다. 1년도 안된 케이블 카이다. 케이블카 타는 시간도 생각보다 길어 경치를 구경하기에 좋았다.

3. 거제의 360도 파노라마 뷰를 볼 수 있는 거제 케이블카 전망대

케이블카에 내려서 우리는 전망대에서 경치를 감상했다. 붉게 물든 거제도의 풍경은 정말 위대하고 멋있었다. 엄마는 까맣게 보이는 것이 공룡 같다고 하셨다. 우리가 거의 마지막 손님이어서 전망대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사진 찍기에도 좋았고, 여유롭게 풍경을 볼 수 있었다. 거제도의 360도를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 풍경은 2022년 10월 2일에만 볼 수 있어서 더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거제 여행 필수 코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 왔다간 기념사진도 찍으며 거제도의 추억이 생겼다. 거제도 가볼 만한 곳으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필수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