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저녁 맛집 : 배곧 딤섬 맛집 바오차이에서 마파두부와 딤섬

by 나의 미니미 2022. 8. 24.
반응형

시흥으로 이사 오고 나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다. 서점, 스타벅스도 다녀오고, 배곧 딤섬 맛집 바오차이 중국집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다. 처음으로 먹는 중국냉면을 바오차이에서 먹게 되어 좋았다. 마파두부도 그동안 먹던 마파두부와는 달라서 새로운 느낌이었다. 특히 딤섬이 정말 맛있었는데, 하교(하가우)와 샤오롱바오(소룡포)가 정말 맛있었다.

 

1.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바오차이 영업시간 및 위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다. 도착했을 때는 햇빛이 있었는데, 시흥 배곧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바오차이에서 저녁을 먹고 나오니 야경이 너무 멋있었다. 바오차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1층에 입점이 되어있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마음을 기분이 좋았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린다면 바오차이에서 기분 좋은 저녁식사 후에 멋진 야경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 전화번호 : 031-8072-3640
  • 위치 :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배곧동 36)

 

 

2. 시흥 배곧 딤섬 맛집 바오차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점 메뉴판

 

시흥 배곧 맛집 바오 차이의 메뉴는 코스요리부터 단품 메뉴까지 다양했다. BAO는 보석, CHAI는 음식의 의미로 귀한 음식을 대접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고급 중식당에서만 판다는 딤섬의 종류도 하교, 파채교, 구채교, 소매, 소룡포, 소포로 여러 가지가 있었다. 탕수육과 꿔바로우, 유산슬, 고추잡채, 해물 누룽지탕, 팔보채, 크림새우, 칠리소스 새우, 깐풍기 등 요리 류도 있었고, 잡탕밥, 잡채밥, 마파두부밥, 새우볶음밥, 게살볶음밥 등 식사류도 있었다. 면류로는 유니 간짜장, 삼선짬뽕, 홍콩식 볶음국수, 삼선 우동, 마라탕면, 사천탕면, 중국냉면이 있었다. 

 

우리 부부는 딤섬 중 새우가 들어가 간 하교 (하가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소룡포 (샤오롱바오)를 주문했고, 식사메뉴로는 마파두부밥과 중국냉면을 주문했다. 

 

  • 하가우(하교) 8,500원
  • 샤오롱바오(소룡포) 8,500원
  • 중국냉면 12,000원
  • 마파두부밥 12,000원

 

3.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고급 중식당 바오차이에서 저녁 먹은 후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바오차이의 마파두부밥이 나왔을 때, 그동안 내가 먹은 마파두부는 진짜가 아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맛있어 보이는 소스에 연두부, 다진 고기가 듬뿍 올라져 있었고, 매콤하고 맛있는 냄새가 코를 찔렀다. 특히 밥에 비벼먹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목 넘김이 좋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던 메뉴로 다음에 방문하면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였다. 

 

마파두부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계란국도 정말 맛있었다. 매콤한 마파두부 먹고 한입 먹으면 입안이 정리되는 느낌이어서 조합이 참 좋았다. 

 

 

 

바오차이의 중국 냉면은 내 인생의 첫 중국냉면이었다. 냉면에 땅콩소스가 들어가는 것부터 신기했는데,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마파두부밥이 더 맞았지만, 중국냉면은 달고 짭조름한 맛의 경험이었다. 살얼음 동동 띄워져 시원하게 먹기에는 괜찮았다.

 

 

주문한 음식 중에 가장 마지막에 나온 샤오롱바오는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 육즙이 보이는데 딤섬에 있는 육즙을 먹은 후에 딤섬을 먹었다. 돼지고기의 감칠맛 나는 고기육수의 맛과 부드러운 피와 속이 정말 맛있었다. 시흥 딤섬 맛집 바오차이의 위력을 실감했다. 

 

 

언제나 맛있는 하가우(하교)에도 새우살이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았다. 바오차이의 음식들 모두 실패 없이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면 쇼핑도 하겠지만, 바오차이가 먼저 떠올라 재방문할 것 같다. 그만큼 맛이 훌륭했던 곳이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서점 북스리브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서점 북스리브로 : 아이와 함께 시흥 가볼만한 곳 (tistory.com)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서점 북스리브로 : 아이와 함께 시흥 가볼만한 곳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정말 크고, 볼거리가 많다. 저녁을 먹으러 바오차이에 갔다가 아울렛 둘러보다가 서점이 있어서 들어가 보게 되었다. 북스리브로는 책이 있는 서점이기도 하지만, 곳곳

rainbownani03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