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광교 앨리웨이 코스요리 맛집 : 광교 호수공원 데이트 맛집 도쿄등심

by 보건요정 2022. 11. 23.
반응형

오랜만에 광교에 다녀왔다. 한우 코스요리도 먹을 겸, 광교 호수공원 산책도 할 겸 다녀왔다. 광교 맛집 도쿄등심은 구성 대비 가격도 괜찮아서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픈 집이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도쿄등심에서 디너 시그니처 코스를 추천한다. 

 

 

1. 광교 앨리웨이 데이트 코스 도쿄등심

광교 앨리웨이 맛집 도쿄등심에서 우리는 디너 시그니처 코스를 주문했다. 디너 시그니처는 인당 12,900원인데, 가기 전에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오고 나서는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다. 문어세비체와 육회, 전복 한입 요리를 먹고 고급스러운 닭죽을 먹는다. 

 

참치 안에 아보카도를 품은 아보카도 참치는 상큼한 유자 폰즈와 함께 먹으면서 식욕을 돋구었다. 육회도 맛있고, 크림새우튀김도 맛있었다. 

 

탱글한 관자도 고급스러웠는데, 코코넛 소스는 내 취향은 아니었다. 관자만큼은 훌륭했다. 파스닙 문어는 정말 내 입맛에 딱 맞았다. 새콤한 라즈베리 소스와 파스닙 퓌레와 함께 곁들여먹는 음식인데, 문어가 하나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2. 광교 호수공원 맛집 도쿄등심 광교점 숙성한우 4가지

광교 호수공원 맛집 도쿄등심 디너 시그니처 코스요리의 메인 요리인 숙성한우 4종이 제공되었다. 직원분께서 한우도 직접 조금씩 구워주신다. 한우 먹기 전에 입을 씻어주는 용도로 아주 상큼한 패션후르츠 셔벗을 먼저 먹는다. 입이 개운해진다. 리셋된 입으로 한우 살치살, 새우살, 등심, 안심 순으로 먹었다. 함께 나온 가니쉬도 정말 맛있었다. 

 

3. 광교 미역국 맛집 

한우를 다 먹고 나면 한우를 우려낸 한우 미역국이 식사로 제공된다. 한우 미역국과 밥은 리필이 가능하다. 우리도 미역국은 한 번 더 리필해먹었다. 속을 따뜻하게 달래주는 느낌이다. 후식으로는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꿀 피칸이 올라간 디저트로 마무리했다. 다 먹고 야경 보면서 광교 호수공원 산책을 했다. 

 

오랜만에 광교 데이트 장소로 호수공원 산책을 할 수 있고,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도쿄등심에서 따뜻한 마음이 드는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