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안산 한대앞역 고기집 맛집 : 안산 한대앞역 갈비 맛집 화평동 왕냉면

by 보건요정 2022. 11. 16.
반응형

안산 한대앞역 고기집 맛집 화평동 왕냉면에서 오랜만에 갈비를 먹고 왔다. 어렸을 때는 갈비를 참 많이 먹었는데, 크고 나니 양념고기보다는 생고기를 많이 먹어서 양념을 먹을 기회가 없었다. 오랜만에 먹는 갈비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달콤하고, 밥과 함께 먹으니 참 맛있었다. 

 

1. 안산 한대앞역 고기집 맛집 화평동 왕냉면의 양념소왕갈비

안산 한대앞역 갈비 맛집 화평동 왕냉면에서 은은한 단맛이 있는 양념소왕갈비를 먹었다. 양념소 왕갈비는 250g에 21,000원이었다. 부드러워 보이는 양념된 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는다. 함께 나온 버섯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왔는데, 양념게장, 잡채, 샐러드 등 정겨운 음식들을 볼 수 있었고, 한식을 먹는 느낌이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오랜만에 먹는 고기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 안산 한대앞역 고깃집 맛집다웠다. 

 

2. 안산 한대앞역 물냉면 맛집 화평동 왕냉면의 세숫대야 냉면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았지만, 크기가 정말 컸던 안산 고깃집 맛집 화평동 왕냉면의 물냉면이다. 정말세숫대야 크기의 그릇에 나온다. 시원한 냉면 육수와 열무, 쌈무, 오이가 함께 씹혀서 더 시원한 맛에 먹을 수 있다. 안산 냉면 맛집 인정한다. 갈비와 함께 먹는 냉면은 언제나 맛있는 것 같다. 갈빗집 냉면 하면 보통 기대를 안 하는데, 여기는 기대 이상이었다. 

 

3. 안산 한대앞역 갈비 맛집 화평동 왕냉면 가마솥밥

안산 한대앞역 밥집 화평동 왕냉면의 가마솥밥이다. 붉은색의 홍국쌀이 들어가서 신기했다. 붉은색 쌀은 처음 보기 때문이다. 밥을 먹고, 누룽지와 함께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포슬포슬 계란찜도 서비스 메뉴여서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속도 편하고,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집밥 먹는 느낌이었다. 

 

화평동 왕냉면 한대앞역점은 고기구 이류와, 냉면, 왕갈비탕, 뚝배기 불고기 등을 판매한다. 24시간 하는 집이라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새벽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화평동 왕냉면 한대앞역점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28 진성 플라자 (이동 715-7)
  • 031-415-5900
  • 24시간 영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