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역 쌀국수 맛집 : 군포 시청 쌀국수 맛집 미분당 산본점에서 차돌양지힘줄쌀국수 내돈내산

by 나의 미니미 2022. 7. 25.
반응형

날이 더운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쌀국수가 먹고 싶어 미분당 산본점에 방문했다. 점심시간이라 이미 내부는 만석이었고, 대기의자에서 대기했지만, 면이라 회전율이 좋아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먹은 군포 산본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서 맛있는 차돌양지 힘줄 쌀국수를 먹은 날이었다.

 

1. 군포 산본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 주소 및 영업시간


군포 산본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은 산본역 3번 출구에서 358m인 곳에 위치해있다. 군포시청 맞은편에 있어 찾기가 쉽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면 좋다. 산본역에 차를 가져오게 되면 주차할 곳이 없어 힘든 점이 있는데, 미분당을 방문하게 되면 1시간 무료주차도 되는 점도 알고 가면 도움이 된다.

  •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위치: 경기 군포시 산본로 339 1층 10호 (산본동 1125-2)
  • 전화번호: 0507-1332-9830

 

 

2. 군포 시청 쌀국수 맛집 미분당 산본점 메뉴판

군포 시청 쌀국수 맛집 미분당은 입장하기 전 외부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음식을 주문한 후 들어와야 한다. 쌀국수 메뉴와 사이드 메뉴 드링크 메뉴로 크게 구분되어있다. 베트남 쌀국수 메뉴는 차돌박이 쌀국수, 양지 쌀국수, 차돌양지 쌀국수,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힘줄 쌀국수이다. 사이드 메뉴에는 짜조, 감자말이 새우, 웨딩 쇼마이, 버펄로 윙이 있다. 나는 차돌, 양지, 힘줄을 모두 먹을 수 있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를 주문했다. 

 

  •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11,000원

3. 군포 산본역 맛집 미분당에서 먹은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먹은 후기

차돌양지 힘줄 쌀국수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더 많은 양에 놀랐다. 면보다 고기가 더 많은 쌀국수였고, 매콤한 고추와 파가 가득 올려져 나온다. 국물도 진하게 나온다. 지난번에 왔을 때는 미지근했는데, 이번에는 아주 뜨겁게 국물이 나와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힘줄은 쫀득쫀득해서 도가니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느끼하지도 않고, 냄새도 나지 않고, 감칠맛이 도는 힘줄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보양식으로도 자주 먹는 힘줄을 쌀국수와 함께 접할 수 있어 색달랐다. 힘줄, 차돌, 양지 고기양이 많아 쌀국수 가격이 꽤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군포 산본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 쌀국수의 차돌 고기는 얇고 길게 손질되어 나와 부드러운 쌀국수를 싸 먹기에 좋았고, 잘못 먹으면 퍽퍽한 양지도 소고기 장조림처럼 얇게 찢어져서 나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사람이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을 했다. 

 

 

국물도 따뜻해서 속을 달래기에 좋았다.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정말 맛있었다. 국물을 먹을수록 몸이 따뜻해져서 좋았다. 쌀국수 생각날 때는 앞으로 군포시청 맛집 미분당에 방문해야겠다. 또 방문해도 차돌양지 힘줄 쌀국수를 먹을 것 같다. 미분당 정말 맛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