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 본점 : 안양 인덕원역 한고은 비빔국수 맛집 내돈내산

by 나의 미니미 2022. 7. 25.
반응형

임신 8주 차 비빔국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우 한고은 님이 맛있게 비빔국수 드시는 모습을 보고 참을 수 없어 인덕원 비빔국수 맛집에 다녀왔다. 인덕원 비빔국수는 3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듯한데 우리는 인덕원역에 위치한 인덕원 비빔국수 본점을 다녀왔다.

 

1. 인덕원 비빔국수 안양 본점 위치 및 영업시간


인덕원 비빔국수는 인덕원역 2번 출구에서 걸어올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인데 우리는 11시 10분쯤 도착하였는데도 내부는 거의 만석이었고, 우리가 먹을 때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날이 더워지니 시원하고 새콤한 비빔국수가 생각나기 마련인데, 인덕원 비빔국수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영업시간 11:00-21:00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031-423-3464
  •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 판교로 25 (관양동 191)

 

2. 한고은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

인덕원 비빔국수는 선불이어서 자리에 앉기 전에 입구에서 주문 후 결재를 하고 입장하는 방식이다. 우리는 이미 집에서부터 비빔국수를 정했기 때문에 비빔국수 2개와 만두를 주문했다. 그 외의 메뉴로는 잔치국수, 동치미국수, 꼬마 잔치국수, 아기국수가 있다. 또한 맛있는 인덕원 비빔국수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가정용 포장도 있다. 가정용 포장은 3인용으로 마른국수와 양념이 들어간다.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는데, 포장해 올 걸이라는 아쉬움도 남았다. 

 

  • 비빔국수 8,000원
  • 만두 6,000원

 

3. 인덕원 비빔국수 내 돈 내산 후기

주문한 비빔국수는 자리에 앉자마자 빠른 속도로 나왔다. 인덕원 비빔국수는 국물이 자작하게 있고, 색은 엄청 빨개서 상당히 매울 것 같지만, 새콤하면서 적당히 맵고,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맛이다. 함께 들어있는 치커리, 양파, 오이, 백김치와 조화가 상당히 잘 어울렸다. 면은 중면인 것 같은데,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다. 한입 먹는데, 멀리서 온 보람이 있었다. 

 

 

인덕원의 만두는 한 종류인데, 갈비만두 느낌의 만두이다. 만두를 간장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비빔국수 먹을 때 만두를 함께 넣어 먹는 것도 정말 맛있다. 만두는 특색 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국수의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함께 먹기에 딱 좋았다. 둘이 가서 국수 2개와 만두 1개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시원하고 아삭하고 새콤한 백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 

 

끝쪽에 육수가 있는데, 밴댕이 육수였던 것 같은데, 감칠맛이 나고 따뜻해서 시원한 국수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좋다. 육수는 언제든지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 

 

갑자기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 차를 타고 40분 넘게 걸려 다녀온 인덕원 비빔국수 너무 맛있었다. 인덕원이나, 안양 올 일 있을 때 자주 들릴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망향 국수도 맛있지만, 인덕원 비빔국수가 내 입맛에 잘 맞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