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역 찐만두 맛집 : 김치만두가 맛있는 내고향 왕만두

by 나의 미니미 2022. 7. 6.
반응형

군포 산본역 만두 맛집 내 고향 왕만두에서 김치만두를 포장해 먹었다. 푹푹 찌는 날씨에도 찐만두가 너무 먹고 싶었다. 내 고향 왕만두는 왕만두도 팔지만 피가 얇은 미니 만두를 파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미니 김치만두가 제일 맛있다. 이날 먹지는 않았지만, 찐빵도 먹어봤었는데, 팥을 안 좋아하는 나도, 많이 달지 않은 팥과 촉촉한 반죽 덕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이다. 

 

1. 군포 산본역 찐만두 맛집 내고향 왕만두 영업시간 및 위치

내고향 왕만두는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있다. 군포 김치만두는 산본시장 쪽에 장호덕 손 마두가 제일 맛있지만, 내 고향 왕만두도 그에 못지않게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는 곳이다.

  • 영업시간: 11:00~23:00 (매주 일요일 휴무)
  • 연락처: 0507-1314-2308
  • 주소: 경기 군포시 광정로 68 (산본동 1144-2), 산본역 3번 출구에서289m

2. 군포 산본역 김치만두 맛집 내 고향 왕만두 메뉴판


군포 산본역 김치만두 맛집 내 고향 왕만두는 포장 전문이라 내부에서 먹고 갈 수는 없다. 찜통더위에도 만두가 맛있어 보이는데, 추운 겨울에 앞을 지나가면 모락모락 김이나는 만두가 더욱 맛있어 보인다. 내 고향 왕만두 메뉴는 왕만두(고기, 김치), 미니 만두(김치, 고기), 갈비만두, 새우만두 등 다양한 만두 메뉴가 있고, 찐빵, 보리빵 등의 추억의 빵들도 있다. 최근에는 만두전골도 밀키트 형식으로 판매하고 육수는 순한 맛과 매운맛 두 가지가 있다. 나는 무조건 김치 미니 만두를 주문했다. 만두가 작년에는 4000원이었는데, 500원이 인상되었지만, 물가 상승도 있고, 맛도 맛있어서 후회는 없다. 

 

  • 미니 김치만두 4,500원

 

3.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군포 산본역 만두 맛집 내 고향 왕만두 김치만두

포장해온 김치만두를 먼저 찍었어야 했는데, 나도 모르게 먼저 하나 먹어버렸다. 미니 만두는 총 10개가 들어있다. 얇은 피 사이로 만두소가 보이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다. 만두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여서 잘라먹거나 그러지 않아도 되고, 피가 얇기 때문에 만두소의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진다. 고기만두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매콤하고 감칠맛이 많이 나는 김치만두가 참 맛있다. 어릴 때 할머니께서 새벽부터 만두를 많이 만들어주셨는데, 할머니 정말 감사합니다. 어릴 때 내 손을 보고 작은 손으로 만두를 참 잘 빚는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시던 할머니, 바람개비를 사주시고 내가 좋아했던 모습을 아직도 기억하고 계시는 소중한 나의 할머니, 보고 싶다. 더 늦기 전에 할머니 뵈러 다녀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