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시청역 생선구이 맛집 : 장현동 알탕 맛집 마주 생태탕에서 저녁식사 내돈내산

by 보건요정 2022. 9. 19.
반응형

쌀국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식단 조절 중이어서 못 먹었다. 주말인데 이대로 보내기 싫어서 생선구이를 먹기로 결정했다. 신랑이 검색을 해서 알아보던 중 마주 생태탕 집이 시흥시청 직원들도 많이 가고, 오래된 단골도 많다고 하여 장현동 마주 생태탕에서 고등어구이와 알탕을 먹었다. 오랜만에 집밥처럼 푸근한 정말 맛있는 한 끼를 먹은 날이었다. 

 

1. 시흥시청역 생선구이 맛집 마주생태탕 고등어구이 후기

시흥시청역 맛집 마주생태탕에서 주문한 고등어구이와 알탕이 나왔다. 고등어구이와 알탕은 각 9,000원이다. 알탕도 1인분 주문이 가능한데 양이 정말 많았다. 먼저 밥도둑 고등어구이 후기부터 작성해야겠다. 

 

 

시흥시청역 생선구이 맛집 마주 생태탕 고등어구이는 비린내가 나지 않아 껍질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고소하면서도 촉촉한 생선살이 정말 맛있었다. 공깃밥에 올려먹어도 맛있고, 누룽지 숭늉도 함께 제공이 되는데, 생선 먹을 때 최고의 조합이었다. 식단 관리하고 있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맛있어서 밥과 누룽지 모두 먹었다는 게 함정이다. 

 

2. 시흥 장현동 알탕 맛집 마주생태탕 후기

생선구이를 먹으러 왔지만, 알탕도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시키길 아주 잘했다. 1인분 양인데 정말 푸짐하다. 국물도 시원해서 맛있고, 알도 많이 들어있다. 두부와 콩나물도 건져 먹을 수 있다. 2인이 가면 고등어구이 1인분 알탕 1인분 주문하면 정말 후회 없을 맛이다. 신랑이랑 먹으면서 맛있다고 계속 말했고, 자주 올 것 같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집밥 든든하게 먹은 기분이었다.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제공이 된다. 김치, 깍두기, 가지, 생선조림, 콩나물이 나온다. 진정한 한식당이다. 

 

3. 시흥시청 맛집 마주생태탕 위치 및 영업시간

시흥시청 저녁 맛집 마주생태탕이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았다. 시흥시청역 3번 출구에서 492m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야 한다. 

  • 영업시간 11:00-22:00 , 월요일 휴무
  • 031-317-1500
  • 경기 시흥시 새재로 17번 길 19 일호 주택 (장현동 53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