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 파스타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배곧 함박스테이크 맛집 정씨함박

by 나의 미니미 2022. 9. 18.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신랑이랑 배곧 아브뉴프랑 맛집 정씨함박에 다녀왔다. 동두천에 정씨함박이 생겼을 때 가봐야지 했는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에 정씨함박이 있다는 걸 발견하고 가보게 되었다.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음식도 추억의 맛이 나서 좋았다. 함박스테이크뿐 아니라 파스타 메뉴도 있어 함께 먹기에 좋았던 곳이다. 

 

1.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맛집 정씨함박 배곧점 후기

함박스테이크는 정말 먹을 기회가 없는데, 배곧 아브뉴프랑 정씨함박에서 먹게 되어 좋았다. 어릴 때는 많이 먹었는데, 추억의 맛이 나서 좋았다. 수제 패티라 그런지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었다. 또, 고기의 맛이 많이 나서 좋았다. 보통 함박스테이크 하면 햄 느낌의 함박스테이크도 있는데, 정씨함박은 고기 함유량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달걀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데, 반숙 노른자와 함께 먹는 게 정말 맛있었다. 고기만 먹어보기도 하고, 소스에 찍어먹기도 하고, 샐러드와 함께 먹기도 한다. 원래는 패티가 1개만 제공되는데, 또 언제 먹을까 싶어 곱빼기를 주문해 패티 2개를 먹었다.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 파스타 맛집 정씨함박의 눈꽃치즈미트볼 파스타는 보기에는 안 매워 보이지만,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스타였다. 베이컨, 양파도 가득 들어있고, 미트볼은 튀겨져 나오는데, 미트볼 또한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었다. 꾸덕한 치즈와 면의 조화가 좋았고, 느끼할 것 같지만, 매콤함이 있어 끝까지 맛있게 먹었던 음식 중 하나이다. 

 

 

정씨함박은 식사 나오기 전에 떡볶이를 제공해주는 점이 특이했는데, 음식 나오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어서 좋았다. 또, 물병도 레트로 느낌이 나는 거라 추억이 생각나는 곳이었다. 


2. 시흥 배곧 맛집 정씨함박 메뉴판

시흥 배곧 함박스테이크 맛집 정씨함박 메뉴로는 크게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돈가스, 볶음밥, 튀김이 있다. 함박스테이크 종류로는 정 씨 함박, 로제 함박, 투움바 함박, 갈릭 크림 함박이 있다. 파스타 종류는 쉬림프 토마토파스타, 미트 토마토파스타, 눈꽃 치즈 미트볼 파스타, 로제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있다. 그 외에 등심 돈가스, 매운 돈가스, 소고기 숙주 볶음밥,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이 있다. 우리 부부는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 메뉴인 정씨함박스테이크와, 매콤한 메뉴인 눈꽃 치즈 미트볼 파스타를 주문했다. 

 

  • 정씨함박 (곱빼기 ) 13,800원
  • 눈꽃 치즈 미트볼 파스타 12,500원

 

3. 시흥 배곧 파스타 맛집 정씨함박 위치 및 영업시간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 맛집 정씨함박은 오렌지동에 2층에 위치해 있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매주 월요일을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다. 

 

  •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507-1414-0809
  •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 대학로 278번 길 26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