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 시흥 보양식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 삼계탕

by 보건요정 2022. 9. 17.
반응형

몸보신하러 신랑이랑 시흥 물왕저수지 보양식 맛집으로 유명한 이우철한방누룽지 삼계탕 시흥물왕점에 다녀왔다. 몸보신하면 생각나는 음식으로는 장어, 백숙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죽 중에서는 닭죽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우철한방누룽지 삼계탕에서는 삼계탕도 먹으면서 마지막에 닭죽 느낌의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다. 

 

1. 시흥 물왕저수지 삼계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 삼계탕

시흥 보양식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은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 삼계탕이 나온다. 닭 위에 고소한 누룽지가 덮여있어 시선을 끌기도 한다. 누룽지는 옆으로 밀어내고, 닭고기부터 먼저 먹는다. 살코기가 많은 부위의 고기를 먼저 먹고, 나머지 살들은 발라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닭죽 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 물왕저수지 삼계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의 고기는 잘 고와져서 살이 아주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누룽지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한 맛이 느껴졌다.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은 16,000원 가격이다. 

 

삼계탕에는 공기밥이 따로 제공되지 않지만, 누룽지와 죽 안에 찹쌀이 들어있어 한 그릇 먹으면 속이 편안하면서도 든든하다. 함께 제공되는 밑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서 삼계탕과 잘 어울린다. 열무김치와 피클이 정말 맛있었다. 몸보신으로 보양식 제대로 먹었다. 

 

 

2. 몸보신하기 좋은 물왕저수지 닭볶음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뿐 아니라 닭볶음탕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삼계탕처럼 너무 맛있었다. 요즘 닭볶음탕 맛집 찾기 쉽지 않은데, 국물에 감자가 녹아있어 정말 맛있었다. 닭 냄새도 안 나고, 양념도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정말 건강한 재료로만 만든 게 입안 가득 느껴졌다. 매콤하면서 감칠맛도 있고, 감자 녹은 소스가 닭에 묻어 나와 인상이 깊었다.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었다. 닭볶음탕에는 공깃밥이 제공이 된다. 닭볶음탕 가격은 16,000원이다. 

 

3.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위치 및 영업시간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시흥물왕점 메뉴판

한방 누룽지 삼계탕 16,000원
한방 녹두삼계탕 16,000원
한방 삼계탕 14,000원
흑마늘능이삼계탕 18,000원
닭볶음탕 16,000원
갈비탕 14,000원

물왕저수지 삼계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은 한식대첩 3에서 우승을 한 곳이어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또한 대통령상도 수상할 만큼 실력이 뛰어난 곳이다. 가게 내부 분위기도 좋고, 몸에 좋은 보양식이라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 주소: 경기 시흥시 물왕동 111,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시흥 물왕점 (동서로 857번 길 28-25)
  • 전화번호 0507-1410-5259
  • 영업시간: 10:30-21:00 (마지막 주문은 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