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양주 고읍동 브런치 카페 : 양주 데이트하기 좋은 피자 맛집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by 나의 미니미 2022. 9. 12.
반응형

추석 다음날 아침 엄마랑 동생이랑 신랑이랑 아쉬운 마음을 달래러 양주 고읍동 카페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에 다녀왔다. 파머스 빌리지는 의정부, 동두천, 의정부 3개의 지점이 있다. 그중에서 우리는 양주 고읍동에 있는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 카페이면서 브런치, 피자 등의 메뉴도 있어서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이다. 

 

1. 양주 고읍동 카페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위치 및 영업시간

양주 고읍동 카페  파머스 빌리지는 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고읍동 중에서도 외곽에 위치해 있어 여행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고,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에 편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 영업시간 : 10:00-22:00
  • 주소 양주시 고읍동 176-11번지,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양주점 
  • 전화번호 031-844-5500

 

2. 고읍동 브런치 카페 양주 파머스 빌리지 

양주 고읍동 브런치 카페 파머스 빌리지는 내부 공간과 외부 공간으로 되어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있는 곳에서 먹을 수 있는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찼었다. 테라스에는 파라솔, 편상, 누워서 있을 수 있는 비비드 한 색상의 의자가 준비되어있었다. 우리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선선한 가을바람 덕에 더 힐링이 되었다. 


주문하는 곳에는 빵도 많고, 과일, 케이크, 음료수 등이 가득했다. 수제버거, 감자튀김, 떡볶이, 베이글, 샐러드, 피자도 있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페퍼로니 깔조네 피자를 주문했다. 

  • 아메리카노 5,000원
  • 깔조네 피자 16,500원

 

3. 양주 고읍동 피자 맛집 파머스 빌리지 페퍼로니 깔조네 피자와 아메리카노 먹은 후기

파머스 빌리지 양주점 페퍼로니 깔조네 피자 (16,500원)은 반달 모양의 애플파이 모양을 하고 있는 게 독특했다. 피자 도우도 페스츄리여서 바삭하고, 다우 속 토마토, 치즈, 페퍼로니 소시지가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었다. 일반 피자보다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다. 담백하면서도 페퍼로니의 짭조름한 맛이 더해져 조합이 좋았다. 고읍동 피자 맛집이다. 쌉쌀한 아메리카노 (5,000원)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야외에서 소풍 온 기분이 드는 양주 고읍동 카페 맛집 파머스 빌리지에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고,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