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역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 솔직 후기

by 보건요정 2022. 9. 13.
반응형

회사에서 점심을 못 먹어서 운동 가기 전에 군포 산본역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에서 간단하게 먹었다. 뚠뚠이 김밥은 몸에 좋은 현미로 만든 김밥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도정도 직접 매장에서 하루 2번 한다고 해서 믿음이 갔다. 김밥 먹고 바로 인바디 재서 체지방량이 많이 높게 나왔지만, 그래도 건강한 채소와 촉촉한 김밥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1. 군포 산본역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

 

군포 산본역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에는 당근, 계란, 시금치, 우영, 맛살, 계란이 들어간다. 단무지도 빨간색 단무지가 들어가는데, 나는 다이어트를 하려고 단무지는 먹지 않았다. 주문이 들어가면 보는 앞에서 바로 말아서 주시는데, 참 맛있었다. 김밥 하면 보통 밥에도 양념을 하고, 재료들에도 양념을 많이 해서 짜다는 느낌이 강할 때가 있는데, 뚠뚠이 김밥은 담백한 맛이었다. 그리고, 흰쌀밥이 아닌, 직접 도정한 현미가 들어가서 더 건강한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마르지 않고, 촉촉한 식감도 정말 맛있었다. 

 

2. 군포 산본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 메뉴

 

군포 산본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 내부는 초밥집에서 볼 수 있는 다찌석 구조로 되어있다. 그래서 김밥을 마는 것도 볼 수 있어 투명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산본 맛집 뚠뚠이 김밥 종류는 기본부터, 불고기 김밥, 참치김밥, 소시지 김밥, 키토 김밥, 우삼겹 김밥도 준비되어있다. 김밥과 함께 먹으면 좋은 분식 메뉴도 있다. 나는 김밥은 기본을 제일 좋아해서 뚠뚠이 김밥을 주문했는데, 기회 되면 다른 김밥들도 먹어봐야겠다. 

 

3. 군포 산본역 맛집 뚠뚠이 김밥 위치 및 영업시간

 

군포 김밥 맛집 뚠뚠이 김밥은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와 산본 로데오 센트로 601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이다. 마지막 주문은 8시 10분까지 이니 참고하면 좋다. 

 

  • 영업시간: 08:00-20:40 (마지막 주문 20:10)
  •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로 343번 길 23 1층 102호 (산본동 1137-3), 산본역 3번 출구에서 327m
  • 전화번호: 031-399-19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