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제천 의림지 순대 맛집 : 모산동 세명대 점심 맛집 수원지동순대국에서 아바이순대국, 모듬순대

by 나의 미니미 2022. 9. 14.
반응형

아빠가 돌아가신 지 1년이 지났다니 믿기지가 않는다. 제천에 계신 아빠를 보러 가족들이 총출동했다. 산소 가서 아빠와 인사하고, 의림지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원래는 도토리 정식을 먹으려고 했는데, 대부분의 식당들이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주변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제천 의림지 순대 맛집 수원지동순대국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다. 

 

1. 제천 의림지 순대국 맛집 수원지동순대국

제천 도토리 맛집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산소 갔다가 의림지 오니 4시였다. 거의 대부분의 식당들이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우연히 들르게 된 수원지동순대국집이다. 신랑은 아바이 순대국, 동생은 얼큰 순대국을 주문하였다. 아바이 순대는 강원도 여행 갔을 때 먹어봤는데, 제천 의림지 순대 맛집 수원 지동 순대국의 순대는 조금 다른 비주얼이었다. 순대가 일반 찹쌀순대가 아니어서 신기했다. 얼큰 순대국은 내입에는 정말 매웠다. 

 

순대국만 먹기 아쉬워서 주문한 모둠순대는 찰순대와 아바이순대가 반반 나온다. 개인적으로는 순대국보다 모둠순대가 맛있었다. 적절하게 간이 잘되어있어 맛있었다. 제천 의림지 순대 맛집이다. 밑반찬으로는 부추, 김치, 고추, 깍두기가 제공된다. 

 

2. 제천 모산동 순대 맛집 수원 지동 순대국 메뉴

제천 모산동 순대 맛집 수원 지동 순대국 메뉴로는 순대국을 포함한 식사류가 준비되어있다. 육개장, 김치찌개, 황태 콩나물해장국이 있고, 뼈해장국이나, 감자탕도 있다. 안주 메뉴로는 오소리감투, 머리고기, 모둠 수육, 순대볶음, 삼겹살도 준비되어있다. 계절메뉴로는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에는 동태찌개를 판매한다. 

 

3. 제천 의림지 점심 맛집 수원 지동 순대국 위치 및 영업시간

제천 의림지 맛집 수원지동순대국은 세명대 후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브레이크 타임도 따로 없다. 새벽 6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어서 언제든지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다. 

  • 위치: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50길 1 1층 수원 지동 순댓국 (모산동 35-14)
  • 전화번호: 043-646-1723
  • 영업시간: 06:30-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