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제천 12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 기저귀갈이대, 키즈존 놀이방 구비

by 나의 미니미 2024. 9. 9.
반응형

 제천 12개월 아기랑 함께 카페 쁘띠샹들리에를 다녀왔다. 아기들이 있는 집이라면 꼭 필요한 기저귀갈이대는 물론이고 키즈존, 놀이방이 구비되어 있다.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겨보겠다. 

 

 

1. 제천 12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 

 

  • 충북 제천시 용두대로 273 ( 신월동 220-10 )
  •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 전화번호 043-652-9955

 

제천 놀러 갔다가 날씨가 더워서 12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찾다가 쁘띠샹들리에를 알게 되었다. 

핑크핑크한 외관이 아기들도 좋아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주차장도 마당에 크게 있다. 

 

 

 

2. 제천 쁘띠샹들리에 카페 베이커리 빵 종류

제천 12개월 아기랑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는 커피뿐 아니라 함께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빵도 함께 파는 카페였다. 빵의 종류가 정말 많았다.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았고, 빵과 케이크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다. 나는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사람들이 많았다. 제천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카페인 것 같다. 

제천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 메뉴판이다. 커피가격이 4,500원부터 6,000원으로 형성이 되어있다. 

 

 

 

3. 제천 쁘띠샹들리에 카페 내부 및 키즈존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먹을 수 있는 실내장소이다. 우리도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아기 놀이방도 가고 그랬다. 

제천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는 화장실에 기저귀갈이대가 있다. 

날이 조금 더 선선해지면 실외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다. 

 

제천 12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카페 쁘띠샹들리에 안에는 키즈존이 있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고, 부모들은 커피 한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이다. 키즈존은 4세 이하 어린이만 들어갈 수 있고,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보호자가 함께 관찰하면서 있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