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거제도 성포리 맛집 : 거제 전복 맛집 오션뷰 식당 성포끝집 전복톳밥정식, 꼬막 비빔면 정식

by 나의 미니미 2022. 10. 9.
반응형

거제도 여행 첫날 방문한 성포리 오션뷰 맛집 성포끝집에서 전복톳밥정식과 꼬막비빔면정식을 먹었다. 거제도에 오면 톳을 먹어봐야 한다던데, 톳밥도 먹고 싱싱하고 연한 전복도 먹고, 꼬막도 먹을 수 있었다. 음식도 인스타 감성으로 잘 나오고,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가조도 연륙교와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라 분위기도 좋았다.

1. 거제도 성포리 맛집 성포끝집 전복톳밥정식

거제도 여행 중에 해산물도 먹어보고 싶고, 톳이 들어간 음식도 먹고 싶어 방문한 거제도 성포리 맛집 성포끝집의 전복톳밥 정식은 구성이 매우 좋았다. 전복 버터구이는 인원수대로 나온다. 간장 새우장도 나오는데, 쫀득하니 간이 딱 맞았다. 버터 전복구이는 단일 메뉴로도 판매하지만, 전복 톳밥 정식을 주문하면 맛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것 같다.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담백한 맛이 매력이었던 전복 톳밥은 양념장에 비벼먹으면 감칠맛을 더 느낄 수 있다. 나는 다이어트 중이어서 그냥 먹었는데, 톳과 전복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엄마도 맛있게 드셨다. 전복 톳밥 정식은 2-3인용이고, 가격은 36,000원이다.

  • 전복톳밥정식 (2-3 인분) 36,000원
  • 전복 버터구이, 전복 톳밥, 간장 새우장, 순두 부장, 반찬, 황태 미역국, 디저트

 

2. 거제도 가조도 연륙교 오션뷰 맛집 성포끝집 꼬막비빔면정식

거제도 가조도 연륙교 맛집 성포끝집의 꼬막비빔면정식은 꼬막비빔밥, 꼬막 비빔면이 함께 나오는 구성이다. 2인이 오면 전복톳밥정식이나 꼬막비빔면정식 중 하나만 먹는데, 우리는 4명이 방문해서 두 가지 메뉴다 먹어볼 수 있었다. 전복톳밥 정식과 똑같이 밑반찬, 간장 새우장, 순두 부장, 반찬, 황태 미역국, 디저트가 제공된다. 꼬막 비빔면은 양념이 맛있어서 소면에 꼬막을 올려 먹으면 참 맛있고, 꼬막비빔밥은 삼삼해서 계속해서 먹기 좋았다. 싱겁게 느껴지면 꼬막 비빔면에 있는 양념을 넣어 함께 비벼먹으면 좋다.

  • 꼬막 비빔면 정식 (2-3 인용) 33,000원
  • 꼬막비빔밥, 꼬막 비빔면, 간장 새우장, 손두부장, 각종 반찬, 황태 미역국, 디저트

 

디저트는 식사가 다 끝나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가져다주신다. 얼음이나 우유를 얼려서 만든 셔벗이 아닌, 과일 과즙으로 만든 상큼한 디저트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 

 

 

3. 거제도 여행 맛집 성포끝집 위치 및 영업시간, 메뉴

거제도 여행 맛집 성포끝집은 전복톳밥정식, 굴구이정식, 전복 버터구이, 꼬막비빔면정식, 전복죽 정식, 전복 리소토 6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우리가 먹은 전복 톳밥 정식, 꼬막 비빔면 정식은 아주 만족스러워서 다른 메뉴들도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된다. 거제도 오션뷰 식당 성포 끝집은 브레이크 타임이나 휴무일 없이 운영한다고 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한다. 

  • 위치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3길 56 2층 (성포리 324)
  • 전화번호 0507-1377-0188
  • 영업시간 11:00-21:00 (20:30 라스트 오더)

 

 

 

[거제도 장승포동 해물탕 맛집 폴리스낙지]

 

거제도 장승포동 해물탕 맛집 : 지심도 맛집 폴리스낙지 해물철판, 돌낙지 탕탕이

거제도 여행하면서 장승포동 해물탕 맛집 폴리스낙지에서 저녁식사로 해물철판과 거제 돌낙지로 만든 탕탕이를 먹었다. 거제도에서 이곳저곳 돌아다닌 뒤 배가 고플 때 도착해서 더 맛있게 먹

rainbownani03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