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거제도 지세포 맛집 : 거제 킹크랩 포장 맛집 대게수산

by 보건요정 2022. 10. 12.
반응형

1년동안 모은 가족모임 회비로 좋은 음식먹으려고 인당 10만원의 참치집을 알아봤었는데, 그곳이 운영을 하지 않는 것인지 우리가 여행하는 동안 휴무라고 되어있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검색하여 알아본 거제 지세포 맛집 대게수산에서 식사를 하였다. 대게수산은 대게도 있지만, 우리는 대게보다 살이 많은 킹크랩을 먹었다. 

 

1. 거제도 지세포 맛집 대게수산에서 킹크랩 3kg

여행중에 제일 기대했던 참치집이 문을 닫아 실망하고 있었는데, 거제 킹크랩 맛집 대게수산에 다녀오고나서 그런 생각이 사라졌다. 싱싱하고 속이 꽉찬 킹크랩을 먹을수 있어서 나는 오히려 좋았다. 내장도 많이 들어있고, 킹크랩 먹고, 내장볶음밥, 라면까지 아주 든든하게 가족식사를 할수 있었다. 

 

거제도 킹크랩 맛집 대게수산은  2층에서 식사를 할수 있고, 1층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킹크랩을 고를수 있다. 우리는 가장 큰걸로 달라고 했다. 직원분이 3kg가 장 큰 것이라고 말씀해주시고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대게를 꺼내 저울을 쟀는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3kg이 나왔다. 너무 신기했다.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하게 더 커다란 킹크랩이었다. 

 

거제 지세포 맛집 대게수산에서는 킹크랩을 주문하면 킹크랩이 주방에서 쪄져서 먹기좋게 손질되어 제공이 된다. 보통 꽃게나, 대게의 경우 다리쪽은 살을 발라먹기 힘든데, 킹크랩은 다리에 살이 가득들어있어 게살 발라먹기 아주 좋다. 오동통한 킹크랩 살을 한입 가득 먹으면 여행하느라 돌아다닌 피로가 풀린다. 

 

킹크랩내장은 양이 정말 많은데, 킹크랩살을 발라 내장에 찍어먹고, 남은 양으로 라면과 게딱지 볶음밥으로 먹어도 참 맛있다. 킹크랩 3kg은 4명이서 먹는데도 푸짐하고, 모자람이 없었다. 배가 너무 불러 다음날까지도 든든했었다. 대게수산 킹크랩은 상차림비 포함하여 35만원 정도 나왔다. 

2. 거제 지세포 킹크랩 맛집 대게수산 상차림비 5000원

거제도 지세포 킹크랩 맛집 대게수산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면상차림비를 인당 5,000원을 지불해야한다. 상차림에 제공되는 음식들이 아주 푸짐해서 전혀 아깝지 않았다. 새우초밥, 캘리포니아롤, 알밥, 샐러드, 미역국, 김치전, 콘, 물회, 해산물(멍게, 전복, 새우), 생선구이, 피꼬막, 회, 새우튀김이 상차림 메뉴이다. 정말 푸짐하다. 

3. 거제 지세포 킹크랩 포장 맛집 대게수산 대게마을 영업시간 및 위치

거제 지세포 킹크랩 맛집 대게수산, 대게마을은 포장도 가능하다. 포장은 1인분부터도 가능하다. 포장을 해서 먹어도 좋은 방법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매장에서 식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상차림비 5,000원이 발생하지만,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볼수 있고, 대게라면과 게딱지 볶음밥도 함께 먹을수 있기 때문이다. 

 

  •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74 현대빌딩1층 (지세포리 772-5)
  • 영업시간 11:00-21:40
  • 전화번호 0507-1431-48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