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산 고추짜짱 맛집 : 드디어 다녀온 군산 짜장면 맛집 지린성 웨이팅 10분

by 보건요정 2022. 7. 21.
반응형

갑자기 우리 부부가 군산으로 여행을 오게 된 이유는 바로 지린성 고추짜장을 먹기 위해서였다. 입덧이 있었지만, 무리하지 않게 다녀온 여행이다. 1년 전에 다녀오려고 했는데, 그때는 내부 공사 중이어서 가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 주말에 신랑과 함께 시간이 맞게 되어 다녀왔다.


1. 군산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 위치 및 영업시간


군산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은 백종원의 3대 천왕부터 수많은 유명 유튜브들이 다녀간 후 인기가 더욱 많아진 곳이다. 웨이팅이 길다고 후기를 보고 가서 걱정을 했지만, 우리가 갔을 때는 많은 대기는 없었고, 면이다 보니 회전율이 좋아서 1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다.

  • 영업시간 09:30-16:00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3-467-2905
  •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미원동 78)

 

2. 군산 짜장면 맛집 지린성 내부 및 메뉴판

군산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 메뉴판이다. 다른 중국집처럼 탕수육 등 요리는 없고, 짜장과 짬뽕이 주요리이다. 고추 짜장면을 먹으러 갔지만, 나는 임신 중이고, 너무 자극적인 것을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신랑은 고추 짜장면을 먹고, 나는 일반 짜장밥을 주문했다. 

 

  • 고추짜장 10,000원
  • 짜장밥 8,000원

 

 

3. 군산 여행 코스 지린성 고추짜장 먹은 후기

주문한 고추 짜장면과 짜장밥이 나왔다. 고추짜장은 간짜장처럼 막 볶아진 짜장양념이 큰 접시에 따로 담아져 나온다. 불향이 많이 났고, 양파와 안의 재료도 신선해 보였다. 내가 주문한 짜장밥의 경우에는 달걀프라이가 올라가 나오고, 짜장 소스와 짬뽕국물이 나온다. 


고추짜장 양념을  면 위에 넣고, 비벼먹으면 되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다. 양파도 싱싱하고, 고기는 살코기 위주의 두툼한 고기어서 더욱 좋았다. 신랑 꺼 한입 먹어보는데, 넣자마자 고추의 향이 확 나면서 식욕을 돋기에 좋았다. 생각보다 훨씬 매워서 두 번은 못 먹었지만, 멀리서도 찾아와서 먹는 이유를 알았다.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고추짜장의 면을 다 먹은 후에 밥도 함께 비벼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짜장밥이 더 맛있었던 이유이다. 


내가 주문한 일반 짜장밥은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약간 시큼한 맛이 나는 짜장 소스여서 절반은 남긴 것 같다. 차라리 고추 짜장밥을 주문했어야 하나 생각이 들었다. 고추짜장은 정말 맛있었던 반면 일반 짜장은 특색 없는 맛이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고추짜장을 먹어서 좋았다. 짬뽕도 약간 시큼한 맛이 나는 짬뽕국물이었다. 지린성에서 식사를 하면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준다. 우리는 다 먹고 아이스크림 가게 가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다음에 또 오게 되면 매워도 고추짜장을 먹어야겠다. 

 

개인적으로 군산여행하면서 소고기 무국을 더 맛있게 먹어서 군산여행중이라면 한일옥 방문도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다. 

 

 

[군산 소고기 무국 맛집 한일옥]

 

군산 신창동 소고기 무국 맛집 : 라마다호텔 근처 맛집 한일옥 소고기 무국 웨이팅 시간

이번 군산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되었던 곳은 소고기 무국으로 유명한 한일옥이었다. 소고기 무국하면 급식이나,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시던 국으로만 생각을 했는데, 소고기 무국을 메뉴로

rainbownani03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