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역 햄버거 맛집 : 롯데리아 산본중앙점에서 오랜만에 새우버거

by 보건요정 2022. 9. 26.
반응형

롯데리아는 어렸을 때 햄버거를 먹었던 추억의 햄버거집이다. 초등학교 때는 생일파티를 롯데리아에서 하는 경우도 많았었다. 어릴 때는 데리버거와 불고기버거를 좋아했었는데, 중학생 때부터는 새우버거를 좋아했었다. 그러고 성인이 되어서는 버거킹, 맥도널드 등의 햄버거집을 많이 다녔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먹으니 맛있었다. 

 

1. 군포 산본역 햄버거 맛집 롯데리아 새우버거 후기

요즘 롯데리아를 자주 못 봤는데,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 군포 산본역 근처에는 롯데리아가 있다. 산본역 햄버거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다. 롯데리아 들어가니, 롯데리아 특유의 분위기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정겨웠다. 새우버거를 주문하고 반으로 컷팅을 해서 나눠먹었다. 성남에 사는 막내 이모네 놀러 갔는데, 이모가 반으로 잘라서 주셨던 기억이 신기해서 그 이후로는 햄버거를 잘라먹는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예쁘다. 부드러운 빵속에 소스와 양배추, 새우버거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있고, 새우살이 오동통 씹히는 맛도 좋다. 

 

2. 산본 햄버거 롯데리아 오리지널 새우버거

이 포장지를 보면서 안 사실인데, 새우버거가 1979년에 만들어졌나 보다. 나는 내가 중학생 때 만들어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된 햄버거라 놀랐었다. 롯데리아 하면 이제 새우버거가 먼저 떠오르는데, 인지도가 있다 보니, 새우 패티를 더 크고 두툼하게 해서 사각 새우 더블버거도 있다. 산본 햄버거 맛집 롯데리아 건물 지나갈 때 종종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 1+1 행사도 진행하는 전단을 봤었는데, 다음에는 1+1으로 먹어야겠다. 

 

 

3. 군포 산본 롯데리아 산본 중앙점 위치 및 영업시간

군포 산본 롯데리아는 산본역 3번 출구에서 322 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을 한다. 배달도 가능한데 배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 위치: 경기 군포시 산본로 343번 길 21 (산본동 1137)
  • 전화번호 : 031-391-9595
  • 영업시간 09:00-23:00 / 홈서비스 (배달) 10:00-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