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 떡볶이 맛집 : 산본역 죠스떡볶이에서 떡볶이와 튀김

by 나의 미니미 2022. 9. 27.
반응형

점심시간에 산본역 죠스떡볶이에서 떡볶이와 튀김을 먹고 왔다. 죠스떡볶이 처음 나왔을 때 소스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다. 매콤, 달콤하고 쫄깃한 떡이 잘 어울린다.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죠스 떡볶이는 맛있는 것 같다. 

 

1. 군포 산본 떡볶이 맛집 죠스 떡볶이 먹은 후기

군포 산본역 죠스떡볶이는 포장 맛집이기도 하지만,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포장해서 먹는 떡볶이도 맛있지만, 김이 모락모락 나는 떡볶이를 바로 먹는 게 제 맛인 것 같다. 떡볶이 안에는 쫄깃한 떡과 어묵이 들어가 있고, 메추리알도 들어있다. 납작 만두도 1개 넣어준다. 

 

 

떡과 어묵을 같이 한입에 넣으면 추억의 맛이 난다. 죠스떡볶이는 소스가 참 맛있는 것 같다. 소스에 고추장이 들어갈 것 같았는데, 고추장이나, 캅사이신은 하나도 안 들어간다고 한다. 오직 고춧가루만 들어가는데, 고추장을 넣은 맛이 난다. 죠스 떡볶이의 칼칼하고 깔끔한 맛은 고추장이 안 들어간 떡볶이라 더 특별한 것 같다. 소스 양도 넉넉하고, 떡의 크기도 3.5 cm이라 한입에 쏙 들어가고 쫀득한 식감이 좋다. 

 

 

군포 산본역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의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대기업인 오뚝이와 공동 연구를 해서 개발된 13가지 재료가 들어간 튀김가루로 맛을 낸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있다. 야채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등 정말 다양하게 있다. 튀김은 넉넉한 소스의 죠스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군포 산본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는 조금 매운 편인데, 매운맛을 달래줄 부산어묵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어묵의 함유량이 많아서 씹는 식감도 좋고, 국물도 살짝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아주 좋다. 

 

 

2. 군포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 메뉴판

군포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는 죠스떡볶이, 로제크림떡볶이, 치즈떡볶이, 짜파 떡볶이 4종류의 떡볶이가 있다. 기본인 죠스떡볶이만 먹어봤는데, 기회 되면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다. 떡볶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부산어묵, 찰순대, 수제 튀김, 떡 또 그, 범벅 만두, 유부주머니 어묵이 있다. 

 

 

 

3. 군포 산본역 맛집 죠스떡볶이 위치 및 전화번호

군포 산본역 맛집 죠스 떡볶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한다. 산본역 3번 출구에서 227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산본역에 있는 롯데리아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다. 

 

  • 위치 경기 군포시 산본로 323번 길 16-31 한솔 플라자 (산본동 1136 107호)
  • 전화번호 031-391-0135
  • 영업시간 11:00-2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