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동두천 생연동 맛집 : 동두천중앙역 돼지불고기 밥집 형제불고기에서 점심식사

by 보건요정 2022. 9. 7.
반응형

동두천 생연동에 돼지불고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동두천에 어렸을 때부터 살았는데, 나는 모르고 있었는데, 신랑이 검색해서 알게 되었는데, 무려 40년 전통이 있는 곳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엄마한테 물어보니, 나는 기억을 모르지만, 어렸을 때 나도 자주 갔었던 곳이라고 한다. 오래된 전통이 있는 곳이지만,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내부에서 맛있고 푸짐한 고추장 돼지불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1. 동두천 생연동 불고기 맛집 형제불고기

40년 전통 동두천 생연동 고추장 불고기 맛집 형제불고기는 숯불에서 구워 먹는 불고기였다. 불맛이 흔흔하게 나서 더욱 맛있었다. 고기가 신선해 보이고 색감도 너무 예뻤다. 양념이라 잘 타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다. 생연동 밥집 형제 불고기는 고기도 맛있지만, 밑반찬들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형제 불고기 밑반찬 중에 부추무침이 있었는데, 간이 어쩜 딱 맞고 계속 손이 갔던 반찬이다. 상큼한 무생채도 불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고, 김치도 새콤하니 밥반찬으로 좋았다. 

 

동두천 생연동 맛집 형제불고기에는 선짓국도 서비스로 제공이 된다. 서비스 국이어서 기대하지 않고 있었는데, 단품으로 팔아도 될 만큼 정말 맛있었다. 형제불고기에서는 돼지불고기도 판매를 하지만, 선지 해장국도 판매를 하고 있다. 동두천 불고기 맛집이자, 선지 해장국도 일품이었다. 

 

2. 동두천중앙역 밥집 형제불고기 메뉴판

생연동 동두천중앙역 밥집 형제 불고기이 메뉴판을 살펴보면 고기메뉴가 주를 이룬다. 한우 등심, 불고기가 주력 메뉴이다. 형제 불고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돼지불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하는데 300g에 12,000원으로 가성비도 좋은 편이다. 우선 고기의 품질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다. 우리 부부는 보통 고깃집 가면 3인 분시 켜먹는데, 형제불고기는 2인분으로도 충분히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3. 생연동 맛집 형제불고기 위치 및 영업시간

동두천 생연동 맛집 형제불고기의 위치는 골목에 있어 찾기 쉽지 않았다. 하지만, 오래된 집인 만큼 동두천 시민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곳이다. 나는 커서는 못 가봐서 기억을 하지 못했지만, 우리가 앉고 나서 테이블에 사람들이 하나둘 들어오기 시작했다. 맛있는 고기와, 선지 해장국, 그리고 부추무침이 생각나서 백반으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형제불고기가 생각날 것 같다. 동두천중앙역 1번출구에서 걸어올수 있는 거리이니,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한다면 형제불고기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위치: 경기 동두천시 정장로 12-18 (생연동 823-201), 동두천중앙역 1번출구에서 575 m
  • 전화번호 : 031-865-20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