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동두천 생연동 맛집: 저녁식사 몸보신으로 좋은 동두천 닭볶음탕 맛집 춘하추동

by 보건요정 2022. 9. 5.
반응형

엄마랑 신랑이랑 같이 몸보신하러 동두천 닭볶음탕 맛집 춘하추동에 다녀왔다. 몸보신하러 백숙을 먹으려고 했는데, 가려던 음식점 이름이 기억이 안 났다. 그런데, 닭볶음탕 맛집이라고 잘 알려진 춘하추동이 갑자기 생각나서 가게 되었다. 아빠랑 엄마는 여러 번 가셨던 곳인데, 나는 이날 처음 가보게 되었다. 시골집을 개조해서 만든 음식점이라 정감이 갔고, 조미료 맛없이 매콤한 맛의 닭볶음탕이 정말 맛있었다. 동두천 닭볶음탕 맛집 춘하추동의 후기, 메뉴, 위치,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1. 동두천 생연동 맛집 춘하추동 닭볶음탕으로 저녁 먹은 후기

 

동두천 생연동 닭볶음탕 맛집 춘하추동의 닭볶음탕은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고, 조금씩 더 끓여 먹는 방식의 음식점이다. 맛집답게 우리가 갔을 때는 이미 자리는 만석이었다. 할머니네 놀러 온 듯한 정겨운 풍경이 마음을 따뜻하게 했던 곳이다. 고기는 이미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는데, 끓이면서 나중에 걸쭉해지는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닭고기 이외에도 감자, 당근, 양파가 들어있는데, 양파의 단맛과, 고구마 같은 당근, 그리고 폭삭폭삭한 감자가 정말 맛있었다. 국물에 감자가 으깨져서 나중에 면사리와 볶음밥 먹을 때까지 모두 맛있었다. 

 

닭고기는 냄새 없이 부드럽고, 신선한 닭이었다. 몸보신하러 오는 이유를 알았다. 당근과 감자는 끓이면 끓일수록 식감이 부드러워지고 국물이 베이게 되어 정말 맛있었다. 

 

동두천 생연동 닭볶음탕 맛집 춘하추동의 면사리는 칼국수로 제공이 된다는 점도 인상 깊었다. 보통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는 많이 넣어봤는데, 칼국수 사리도 정말 맛있었다.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람 입이 참 무섭다는 것을 실감했다. 배가 부른데도 볶음밥도 참 맛있게 먹었다. 배부른데도 맛있게 먹은 건 정말 맛집이기 때문인 것 같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당근, 양파, 고추도 신선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동치미는 내 입맛에는 안 맞았지만, 메인 메뉴인 닭볶음탕이 맛있어서 생각이 안나는 맛이기도 하다. 

 

2. 동두천 몸보신 음식 춘하추동 닭요리 전문점 메뉴판

 

동두천 생연동 몸보신 맛집 춘하추동 닭요리 전문점 메뉴는 닭도리탕, 닭탕 두 가지 종류이다. 닭도리탕은 우리가 흔히 아는 매콤한 닭요리이고, 닭탕은 닭 한 마리라고 보면 된다. 엄마가 아빠와의 추억을 이야기해주셨는데, 아빠가 닭탕을 먹으러 가자고 했다고 한다. 엄마는 닭탕을 처음 봤는데, 하얀 물에 닭이 빠져있어서 웃었다고 한다. 아빠가 살아계셨다면 나도 아빠랑 닭탕을 먹고 싶다. 아빠가 보고 싶다. 

 

우리는 닭도리탕(중)을 시켰다. 3명이서 먹기 좋은 양인 것 같다. 

 

 

3. 생연동 닭도리탕 맛집 춘하추동 영업시간 및 위치

동두천 생연동 닭도리탕 맛집 춘하추동은 동두천 중앙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다. 사람이 많을 때는 줄을 서서 먹거나 포장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정말 맛있게 먹어서 동두천 중앙역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 한다면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영업시간 11:30-21:2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 위치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 2413-8(생연동 635-3)
  • 전화번호 031-862-52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