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물왕저수지 장어 맛집 : 시흥 보양식 맛집 명산 장어나라에서 몸보신

by 보건요정 2022. 11. 3.
반응형

시흥에는 물왕저수지 근처로 많은 맛집들이 있다. 신랑과 몸보신을 하기 위해서 시흥 물왕저수지 장어 맛집인 명산 장어나라에서 보양식을 먹고 왔다. 물왕저수지는 밤에 가면 호수에 비치는 빛들이 더욱 예쁜 것 같다. 명산 장어나라 장어는 국내산 민물장어이다. 

 

1. 시흥 물왕저수지 장어 맛집 명산 장어나라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명산 장어나라의 장어는 국내산 민물장어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내부도 굉장히 쾌적하고 넓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장어의 크기도 크고 실해서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건 민물장어 한판이었다. 한판은 500g으로 2인분 양이다. 장어는 기름이 많은 음식이어서 보양식으로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2인분의 양이 적다고 느낄 수 있는데, 식단 조절하고 있는 나에게는 딱 맞는 기분 좋은 배부름이었다. 장어 한 접시는 500g에 59,000원이다. 

 

2. 시흥 보양식 맛집 명산 장어나라에서 몸보신

잘 익은 장어는 장어 소스에 찍어먹으면 장어의 고소한 풍미와 소스의 맛이 더해져 맛있다. 장어 자칫 잘못 먹으면 비려서 비위 상하는 일도 있는데, 시흥 장어 맛집 명산 장어나라의 장어는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다. 손질도 잘되어 나와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신선한 야채, 생강, 고추와 함께 쌈을 싸 먹어도 정말 맛있다. 장어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쌈을 싸서 먹으면 더 건강하게 장어를 즐길 수 있는 것 같아 기분도 좋다. 

 

3. 시흥 장어 맛집 명산 장어나라 위치 및 영업시간

시흥 장어 맛집 명산 장어나라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한다. 마지막 주문은 8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다. 명산 장어나라는 물왕저수지 먹자골목에 있어서 장어를 먹고 물왕저수지 산책을 하거나 호수를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시흥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곳이다. 

  • 위치: 경기 시흥시 물왕동 102 (동서로 857번 길 28-14)
  • 전화번호: 0507-1436-7963
  • 영업시간: 11:00-21:00 (20:30 마지막 주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