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장곡동 제육볶음 맛집 : 제육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에서 저녁먹은 후기

by 보건요정 2022. 11. 4.
반응형

퇴근 후에 저녁 메뉴로 뭐가 좋을까 생각하고 있었다. 잔치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체중조절 중이라 국수는 안될 것 같았다. 그러던 중 시흥 장곡동 제육볶음 맛집 흥부네 쌈밥을 발견했다. 제육볶음 고기의 단백질도 먹을 수 있고, 쌈야채의 식이섬유도 먹을 수 있고, 따뜻한 된장찌개도 제공이 되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흥부네 쌈밥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1. 시흥 장곡동 제육볶음 맛집 흥부네 쌈밥에서 저녁 먹은 후기

시흥 장곡동 제육볶음 맛집 흥부네 쌈밥에서 제육쌈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 우렁쌈장, 제육볶음, 8종 밑반찬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싱싱한 쌈채소들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사람이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있었지만, 웨이팅 하고 들어가도 될 만큼 건강과 맛 모두 잘 되어있는 식당이다. 

 

장곡동 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의 제육볶음은 미리 만들어놓은 제육볶음이 아니라 손님상에서 볶아먹는 방식이다. 잘 숙성된 제육 고기와 양파, 애호박이 들어있다. 자글자글 끓여먹는 제육볶음이 정말 맛있다. 부드러운 애호박이 들어가 있어 더 맛있게 먹었다. 

 

잘 익은 고기는 쌈과 함께 싸 먹는다. 상추, 깻잎, 겨자 쌈, 당귀, 배추쌈 등 다양하고 싱싱한 채소가 마음에 들었다. 우렁쌈장 넣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 좋아진다. 최근 후에 먹는 저녁이었는데, 퇴근 후 피로한 몸을 달래주는 음식이었다. 

 

시흥 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의 우렁된장 쌈장이 고소하면서도 적당히 짭조름하고, 감칠맛이 좋았다. 우렁이 가득 들어가 있어 쫄깃한 맛도 좋았다. 고기쌈에 먹어도 좋지만, 쌈야채 단독으로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었다. 

 

시흥 장곡동 제육볶음 맛집 흥부네 쌈밥은 쌈장 맛도 좋았는데, 된장찌개 맛도 정말 일품이었다.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의 된장찌개였다. 할머니께서 어렸을 때 끓여주시던 된장찌개 맛이 났다. 애호박, 두부, 버섯, 양파가 들어있는 맛이 좋은 된장찌개이다. 

2. 시흥 장곡동 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 메뉴판

시흥 장곡동 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 메뉴판이다. 양념 안된 고기를 구워 먹는 고기 쌈밥이 있고, 양념된 고기를 볶아먹는 고기 쌈밥이 있다. 흥부네 쌈밥의 제육쌈밥은 점심에 방문하면 10,000원에 먹을 수 있어 점심에는 제육쌈밥이 인기가 많고, 저녁에는 구이류 쌈밥에 술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 

 

3. 시흥 장곡동 저녁 맛집 흥부네 쌈밥 영업시간 및 주소

시흥 장곡동 제육쌈밥 맛집 흥부네 쌈밥은 인기가 많은 곳이라 대기가 있는 곳이다. 우리도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후 입장을 했다. 흥부네 쌈밥은 점심특선 메뉴로 제육쌈밥이 10000원이므로, 제육쌈밥을 먹고 싶다면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방문하면 더 저렴하게 쌈밥을 즐길 수 있다.

  • 경기 시흥시 장곡동 821-1
  •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031-317-35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