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시흥 은계지구 돌아기 15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은계1어울림센터 영유아쉼터 무료 놀이방 (수유실 있음)

by 나의 미니미 2024. 12. 21.
반응형

추운 겨울이어서 집에만 있으면 15개월 아기가 심심해해서 시흥 아기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시흥 은계 1 어울림센터를 알게 되었다. 영유아쉼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예약도 필요 없고 내가 가고 싶은 시간 아무 때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다. 수유실도 있고, 특히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돌 전아기들이 와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 같았다. 

 

 

 

1. 시흥 은계지구 15개월 아기랑 가볼 만한 은계 1 어울림센터 영유아쉼터

시흥 돌아기, 15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은계 1 어울림센터 영유아쉼터는 3층에 위치해 있다. 매일매일 청소를 하는 곳이어서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있는 느낌을 받았다. 아기들이 노는 곳이라 음료 외 음식물 취식은 금지하고 있다. 

 

시흥 은계 1 어울림센터 영유아쉼터는 아기들이 뛰어놀아도 다치지 않게 마감처리 같은 것이 잘되어있었다. 그래서 잘 걷는 아기뿐만 아니라 잘 걷지 못하는 돌 전 아기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는 곳이다. 미끄럼들, 트램펄린도 있었는데 15개월 우리 아기가 오르락내리락 잘 놀았던 곳이다. 

 

책도 비치되어 있어 자유로운 환경 속에서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도 있다. 자연이 떠오르는 싱그러운 초록색과 연두색으로 꾸며진 놀이방은 아기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이리저리 탐색도 하고 오르락 내 락락 구멍으로 몸을 통과하기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실로폰이나 북을 두들겨 볼 수 있는 음악공간도 있고, 아트볼을 굴려보면서 까르르 웃기도 한다. 시흥 은계지구에서 아기랑 무료로 알차게 놀 수 있는 곳이었다. 

 

2. 시흥 은계지구 은계 1 어울림센터 수유실

 

수유실도 쾌적하고 산뜻한 느낌이 들어서 관리가 참 잘되고 있구나 한 번 더 느꼈다. 수유도 할 수 있고 아기들 이유식도 먹일 수 있는 곳이다. 기저귀갈이대, 정수기, 아기의자, 소파도 구비되어 있다. 

 

3. 은계 1 어울림센터 복도 

복도에도 알록달록한 색감의 소파도 있고, 부모들이 대화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나는 크리스마스시즌쯤 갔었는데 트리도 있고 복도에 크리스마스 그림도 전시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구경하기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