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장곡동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 포테이토닥토닭, 제주깜슐랭, 원헌드RED 배달후기

by 나의 미니미 2022. 9. 1.
반응형

저녁에 신랑이랑 궁금해하면서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를 시흥 장곡점에서 주문하여 먹었다. 우연히 TV에서 대결하는 걸 봤었는데, 실제로 먹어보게 돼서 기대되었다. TV로도 심사위원들이 맛있다고 칭찬을 했었던 치킨이었다. 포테이토닥토닭, 제주깜슐랭, 원헌드레드 3 가지 맛 모두 맛있었다. 

 

1. 시흥 장곡동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 배달 후기

시흥 장곡동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의 치킨대전 플래터는 아빠의 제주깜슐랭, 포테이토닥토닥, 원헌드 RED 3가지 맛이다. 3가지 종류의 치킨에도 어울리는 소스가 따로 준비되어있다. 왼쪽부터 청양토마토, 마늘 유자, 크리미어니언이다. 양념이 버무려져 나온 치킨도 좋지만,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을 양념에 찍어먹는 것을 더 좋아한다. 

 

2.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에서 제일 맛있었던 포테이토닥토닥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에서 가장 바삭함이 살아있었던 치킨은 포테이토닥토닭이었다. 치킨은 튀김옷을 입혀 바삭바삭한데 거기에 감자 크럼블을 더해 아주 바삭한 식감을 자랑했던 포테이토닥토닭이었다. 치킨의 생명은 바삭함이라 그런지, 다른 메뉴들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 튀김옷 위에 빨간 시즈닝이 뿌려져 있었는데, 토마토케첩 시즈닝이라고 한다. 소스는 청양토마토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을 볼 수 있다.

 

3.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아빠의 제주깜슐랭

 

 

 

 

까만색 비주얼 보고 가장 궁금했던 치킨플러스 치킨대전의 아빠의 제주깜슐랭은 먹물을 넣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있었다. 바삭하기도 했지만, 쫄깃한 식감도 있었던 치킨이다. 중간중간에 노란색이 보이는 건 감귤칩이다. 이름답게 제주깜슐랭이라고 불릴만하다. 제주깜슐랭과 어울리는 소스는 마늘 유자소스인데, 개인적으로는 모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4. 치킨플러스 양념치킨 원헌드 RED

 

 

 

 

치킨플러스의 원헌드레드는 붉은색이 침샘을 자극시키는 모습이었다. 빨간색처럼 맛도 강렬하게 매콤하고, 또 구수한 맛이 났다. 그 이유는 고추장과 된장이 함께 들어간 치킨이기 때문이다. 양념치킨이지만,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크리미어니언과 함께 먹으면 좋은 치킨이다. 

 

그동안 궁금했었던 치킨플러스의 치킨대전을 먹어보았는데, 결론은 너무나 맛있었다. 다양한 메뉴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구성이고,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치킨의 맛이어서 색달랐다. 3가지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포테이토닥토닭이 가장 바삭해서 맛있었다. 다른 2개의 메뉴들과 함께 먹어서 조화가 더 좋았던 것 같다. 앞으로 치킨 먹고 싶을 때는 시흥 장곡동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에서 주문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