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은행동 조개 맛집 : 저녁외식장소로 좋은 택이네 조개전골

by 나의 미니미 2022. 8. 29.
반응형

시흥 은행동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에서 저녁에 외식을 하고 왔다. 평소에 고기 파이지만, 가끔씩 조개를 먹고 싶을 때 종종 찾는 곳이다. 이전에 군포에서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는데, 이사 온 시흥에도 지점이 여러 군데 있어서 좋았다. 조개에는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많아서 먹을 때 부담도 덜한 것 같다. 시흥 택이네 조개 전골은 보리밥도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고, 조개를 다 건져 먹고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먹으면 배가 든든하다. 

1. 시흥 은행동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 플러스 은계점 외식 후기

시흥 은행동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 2인분 주문을 하였는데, 양이 정말 푸짐했다. 커다란 조개 찜통이 나올 때부터 시선집중이 된다. 10분간 타이머가 자동으로 맞춰지고, 시간이 지난 뒤에 먹으면 된다. 키조개, 가리비, 백합, 홍합, 오징어, 전복, 새우, 어묵꼬치, 그리고 치즈까지 다양하게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다. 청양고추의 양은 조절할 수 있는데, 나는 보통으로 주문을 했는데, 국물을 먹을 때 칼칼한 맛이 나서 더 좋았다. 

택이네 조개 전골을 주문하면 맛보기용으로 군만두와 오징어 다리 튀김이 제공된다. 오징어 다리 튀김은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고, 만두튀김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있어서 맛있었다. 조개 전골이 익는 10분 동안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다. 

 

시흥 택이네 조개 전골 플러스 은계점의 좋은 점은 보리비빔밥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셀프바에서 이용을 할 수 있고, 먹고 싶은 만큼 보리비빔밥은 만들어 먹으면 된다.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와 양념장 그리고 참기름이 더해져 좋았다. 개인적으로 음식을 먹을 때 밥을 먹어야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나에게는 행복한 구성이었다. 

칼국수는 단품 메뉴로도 있지만, 조개 전골 메뉴를 다 먹은 뒤 충분히 조개 육수가 우러난 국물에 먹는 칼국수가 정말 맛있었다. 칼국수 사리는 2000원이지만, 양이 상당히 푸짐했다. 칼칼한 국물과 함께 볶은 김치와 함께 면을 먹으면 감칠맛이 난다. 택이네 조개 전골에는 배추가 들어가는데, 그 이유로 맛이 배가 되는 것 같다. 

 

 

2. 시흥 저녁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 메뉴

 

시흥 은계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은 전골 종류뿐 아니라, 조개 삼합 구이도 있다. 토핑으로는 문어, 낙지, 전복, 타이거 새우, 소고기 샤브, 조개를 추가해 먹을 수 있다. 조개 전골이나, 조개 삼합 구이 외에도 칼국수 메뉴 단품과 돈가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있다. 조개 전골은 2인 기준으로 42,000원이고, 조개 삼합 구이는 2인 기준으로 49,000원이다. 

 

 

3. 시흥 가족 외식장소로 좋은 택이네 조개 전골 영업시간 및 위치

 

시흥 조개 맛집 택이네 조개 전골은 영양소가 풍부한 조개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 가족 외식장소로 알맞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택이네 조개 전골은 지역별로 많은 체인점이 있으니, 근처에 있다면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참 좋은 선택일 것이란 생각이 든다. 

  • 위치: 경기 시흥시 은계 번영길 13 아리테 타워 209,210호 (은행동 646-6)
  • 전화번호: 0507-1409-5911
  • 영업시간: 11:30-22:30 (15:30-16:30 브레이크 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