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시흥 정왕동 롯데시네마 시화점 아이스크림 맛집 베스킨라빈스 시흥정왕역에서 아몬드 봉봉 내돈내산

by 보건요정 2022. 8. 28.
반응형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시흥 정왕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시화점에 다녀왔다. 롯데시네마 시화점은 리클라이너 좌석이라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데, 영화를 보면서 먹을 것들을 찾다가 신랑은 커피, 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결정을 하였다. 영화관 옆 건물에 1층에 베스킨라빈스 시흥 정왕역이 있어서 방문하였다.

 

1. 시흥 정왕역 아이스크림 맛집 베스킨라빈스에서 아몬드 봉봉 내돈내산

베스킨라빈스는 어렸을 때 특별한 날 케이크로 많이 먹었었는데, 어른이 되고 난 후로는 많이 안 먹게 되었다. 또, 가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신랑은 단거 많이 먹으면 건강에 해롭다고 안 사줬었는데, 신랑이 사준 첫 번째 아이스크림이라 더욱 맛있었다. 

 

영화 보면서 먹을 아이스크림을 고르는데, 오랜만에 오니, 못 보던 종류가 많아졌다.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의 색감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예쁜 것 같다. 우리가 갔을 때 아이들도 많았는데,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도 들었다. 종류로는 아이스 초당옥수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뉴욕 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셔벗, 비타 500 소르베, 찰떡콩떡, 애플민트, 사랑에 빠진 딸기 등이 있었다. 또, 요즘 재유 행하게 된 포켓몬 덕분인지, 아이스크림 종류에도 포켓몬 이름이 들어간 아이스크림들이 있었다. 

 

새로운 걸 먹어볼까 하다가도 나는 엄마는 외계인이나 아몬드 봉봉을 자주 먹는데, 이날은 아몬드 봉봉을 주문했다. 

 

아몬드 봉봉은 초콜릿과 씹히는 초코아몬드로 식감도 있어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을 제일 좋아하지만, 두 번째로는 아몬드 봉봉이 내 입맛에 딱 맞다. 

 

 

맛보기로 먹은 초당옥수수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면서, 옥수수 시리얼 같은데 씹히는 맛이 있었다.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초당옥수수를 먹어야겠다. 

 

2. 시흥 정왕동 롯데시네마 시화점 아이스크림 맛집 베스킨라빈스 가격

베스킨라빈스는 콘과 컵 중에 고를 수가 있다. 싱글레귤러는 한 가지 맛을 먹을 수 있고, 115g의 양이다. 한 가지 맛을 조금 더 먹고 싶으면 싱글킹을 먹으면 된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먹고 싶을 때는 더블주니어나 더블 레귤러를 선택하면 된다. 

시흥 정왕동 아이스크림 맛집 배스킨라빈스 시화 정왕역점의 가격은 파인트는 3가지 맛, 쿼터는 4 가지 맛, 패밀리는 5 가지 맛, 하프갤런은 6가지 맛을 먹을 수 있는 구성이다. 나는 T멤버십 할인을 받기 위해 싱글레귤러를 선택해서 1800원 할인받아 17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 싱글레귤러 3,500원/ 싱글킹 4,300원/ 더블주니어 4,700원/ 더블레귤러 6,700원
  • 파인트 8,900원 / 쿼터 17,000원/ 패밀리 24,000원/ 하프갤런 29,000원 

 

3. 베스킨라빈스 시흥 정왕역점 영업시간 및 위치

시흥 베스킨라빈스 시화 정왕역점은 정왕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찾을 수 있다. 베스킨라빈스에는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아 예쁜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나, 커피, 음료 등도 있다. 기념일이나, 생일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물도 좋을 것 같고, 가게 내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감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와서 추억을 쌓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위치: 경기 시흥시 마유로 416 월드 플라자 (정왕동 2327-1), 정왕역 1번 출구에서 183m
  • 전화번호: 031-431-5520
  • 영업시간: 10:00-2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