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카페

군포 산본역 샐러드 맛집: 포케 올데이에서 미트랩 먹은 후기

by 보건요정 2022. 9. 3.
반응형

헬스를 시작한 지 일주일째이다.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 면긴 시간인데, 헬스를 엄청 오래 한 느낌이 든다. 헬스 끝나고 신랑이 데리러 오기로 했는데, 만나기로 한 시간보다 30분 늦는다고 했다. 나는 시간 약속이 잡이면 먼저 가야 마음이 편한 스타일인데, 신랑은 딱 맞춰서 나오려는 성향이 있다. 시간 약속 늦는 신랑에게 속상한 마음이 들 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책을 가지고 다니면서 시간 약속에 늦는 날이면 카페에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낸다. 그러니, 마음도 차분해지고 독서할 시간이 확보되어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날은 운동 직후였기 때문에 카페보다는 근손실을 막기 위해 헬스장 근처에 있는 샐러드 맛집 산본역 포케올데이에서 단백질을 먹었다. 현미밥 포케를 먹으려다 집에서 신랑이랑 같이 밥을 먹어야 해서 미트랩을 먹어보았다.

 

1. 군포 산본역 샐러드 맛집 포케올데이 미트랩 메뉴

 

산본역 샐러드 맛집 포케올데이의 미트랩은 오리고기, 콩고기, 구운 양파, 영양부추, 옥수수로 구성되어있다. 랩 종류로는 씨 랩도 있었는데, 씨 랩은 품절이라 주문을 하지 못했다. 포케올데이 씨랩은 연어, 새우, 양상추, 양파, 옥수수, 스리라차 소스 구성이라 다음에는 씨 랩도 먹어봐야겠다. 또띠아도 구워서 재료들을 싸 먹기 좋게 4조각이 나왔다. 또띠아가 따뜻하게 구워서 나와 좋았다.

 

올데이 포케 (poke all day) 산본점 메뉴로는 포케, 랩, 음료로 되어있다. 포케나 랩에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아보카도, 현미밥 등 건강에 이로운 재료들이 한가득 있었다. 미트랩이 맛있었는데, 야채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포케를 먹어봐야겠다. 포케라는 뜻은 자르는 것을 뜻하는데, 신선한 날생선을 썰어서 밥이나 면을 함께 섞어먹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2. 산본 샐러드 맛집 포케올데이 내부

 

 

군포 산본역 맛집 포케올데이 샐러드 집은 화이트 벽지에 쨍한 색감들로 포인트를 줘 예뻤다. 싱그러운 느낌이 들도록 곳곳에 식물들도 있어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다. 가게 내부가 크지는 않았는데,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산본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신랑이 약속시간을 늦어서 알게 된 곳이었는데, 만족스러워서 운동하고 종종 올 것 같다. 

 

 

3. 군포 산본역 다이어트 맛집 포케올데이 영업시간 및 위치

군포 산본역 다이어트 식단 맛집 포케올데이 샐러드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한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배달로 주문해 먹는 사람들이 많은지 배달 손님도 많았다. 이런 걸 보면 사람들이 건강을 생각하는 게 자연스러워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다양한 토핑도 있고, 맛도 있는 포케올데이에서 가볍지만 단백질을 양껏 섭취한 날이었다. 

 

  • 위치 경기 군포시 광정로 80 2층 202호 (산본동 1123-5), 산본역 3번 출구에서 449 m
  • 전화번호 070-4647-3724
  • 영업시간 09:30-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