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제품리뷰

CU 편의점 유부초밥 추천 : 저녁에 간단히 먹기 좋은 씨유 크랩가득 유부초밥 내돈내산 후기

by 보건요정 2022. 9. 16.
반응형

저녁에 배고픈데 집에 먹을 거 없을 때 집 앞에 있는 CU편의점에서 유부초밥을 먹었다. 새콤달콤한 유부초밥이라 맛있었는데, 간단하게 먹기 좋았던 제품이었다. 크랩가득 유부초밥은 이름답게 위에 마요네즈 크래미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만족하면서 먹었다. 

 

1. 씨유 편의점 크랩가득 유부초밥

씨유 편의점 크랩가득 유부초밥은 삼각김밥 있는 곳에 함께 전시되어있던 제품이다. 가격은 3,700원으로 커다란 유부초밥이 5개가 들어있다. 또, 유부초밥과 어울리는 생고추냉이가 들어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2. CU 편의점 크랩가득 유부초밥 칼로리

CU 편의점 크랩 가득 유부초밥의 칼로리는 459 칼로리이다. 내용량은 250g이 들어있다. 나트륨은 1082 mg, 탄수화물 67 g, 당류 11 g, 콜레스테롤 8 m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 g, 포화지방 1g, 단백질 14g이 들어있다. 

 

칼로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459 67g (21%) 14g (25%) 15g (28%)

 

3. 씨유 편의점 크랩가득 유부초밥 내돈내산 후기

CU 초밥 크랩 가득 유부초밥은 5개가 들어있는데, 뚜껑을 열고 위생비닐이 한 번 더 씌워져 있어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었다. 크랩이 가득 올라간 유부초밥에 생고추냉이를 조금씩 짜서 먹으면 고추냉이 특유의 알싸함과, 새콤달콤한 유부초밥의 맛이 참 잘 어울렸다. 칼로리가 있는 편이지만, 저녁에 먹고 자도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여서 마음에 들었다. 유부초밥 먹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