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제품리뷰

프레시오늘 수제 양파 마늘 바게트 마늘빵 쿠팡 로켓프레시 후기

by 보건요정 2023. 4. 1.
반응형

마늘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은데 사러 나가긴 귀찮고, 쿠팡 7천 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쿠팡 로켓프레시를 이용하였다. 프레시오늘 수제 양파 마늘 바케트 제품인데, 마늘향도 진하고 괜찮았다. 따뜻한 수프에 먹기 좋았다. 
 

1. 프레시오늘 수제 양파마늘 바게트 마늘빵 영양성분

쿠팡 로켓프레시로 주문한 수제 양파 마늘 바게트빵이 새벽에 도착했다.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 받는 느낌이 들었다. 수제 양파 마늘 바게트는 국내산 통마늘과 통양파를 직접 갈아 넣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총 440g이고, 100g당 380 칼로리이다. 마늘 바게트 마늘빵을 한 번에 다 먹으면 대략 1300칼로리가 될 것이다. 영양성분으로는 포화지방의 비율이 60%로 가장 높다. 
 

2. 쿠팡 로켓프레시 마늘빵 

쿠팡 로켓프레시로 새벽에 배송받은 마늘빵은 커다란 바게트 2개에 나눠서 들어있다. 칼집이 되어있어 자르기 편했고, 알싸한 마늘향이 풍겼다. 식감은 바삭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나,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에 조리해서 먹으면 더 따뜻한 마늘빵, 마늘바게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3. 양송이 스프에 찍어먹기 좋은 쿠팡 마늘빵 프레시오늘 수제 양파마늘 바게트 

나는 프레시오늘 수제 양파마늘 바게트를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지 않고, 따뜻한 스프에 찍어먹었다. 고소한 양송이 스프와 달콤 짭조름한 마늘빵의 조화가 좋았다. 
 
 

반응형

댓글